본문 바로가기

여행/태국

태국 방콕 탑스마켓 tops market 1일1팟타이 먹기!

태국 방콕 탑스마켓 tops market 1일 1팟타이 먹기! 


안녕하세요, 진짜 제가 사랑하는 나라 태국, 

너무 놀거리, 즐길거리라 많은 나라여서 너무 좋은데요

진짜 여기서는 1일 1팟타이를 해줘야~~ 여한이 없이 먹고 놀고 올 수 있답니다^^


탑스마켓은 태국 방콕의 이마트 같은 마켓인데요

조금 규모가 작다고 보시면 되요

한켠에는 푸드코트가 있고요

카드를 구매하면 되는데요. 적립카드같은 스타일이에요

여기에 충전을 해서 쓰면 되요

그리고 조리하는곳 가서 음식을 주문하고 카드를 내밀면 된답니다



저희는 개인 1일 1팟타이 하려고 노력했어요 ㅋㅋ

그리고 너무 면만 먹어서 밥도 먹고싶어서 밥까지 주문



이건...악마의 스프..........ㅠㅠ

와 버섯스프 주문하고 노팍치 하고 주문했는데

이런게 나왔어요?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마의 스프 덕분에 코가 정말 ㅋㅋㅋ마비되서 죽을뻔 했답니다




역시나 계란밥은 사랑이죠~

쌀이 생각보다 괜찮아요

너무 달달한것들만 먹으니..ㅋㅋ밥도 먹어줘야겠다는 생각에

밥까지 흡입해서 먹었답니다


탑스마켓은 정말 저렴한데다가, 가성비 좋아서~~

매일 찾아서 먹었던거 같아요!

조식이외로~~




새우와 오징어가 듬뿍 들어간 팟타이

가격도 100바트 안했던걸로 기억해요

아마 60바트 이전, 이후 같았는데요...

저~~~~엉말 저렴해서 기분좋고. 맛도좋고~

다 좋았어요!



이렇게 저렴하게 한끼식사 마치니..^^

옆에 있는 후식까지 먹었답니다





진저레몬 주문했는데..ㅋㅋ너무 써서 못먹었고

하나는 밀크티 마셨던걸로 기억해요

이것도 가격이 너무싸서 매일 하나씩 물고 다녔어요


태국 방콕 탑스마켓에서 1일1팟타이 꼭하세요

진짜 저렴하고, 막 향신료 냄새도 많이 안나요!

그래서 자주 가서 먹었던거 같네요^^


근처에 제가머물렀던 수쿰빗 12 호텔이였는데요

여기도 상당히 좋았답니다^^

다음번에 같이 이어서 포스팅 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