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태국

태국 방콕 먹거리 mk수끼 꼭 먹어야해!


태국 방콕 먹거리 mk 수끼 꼭 먹어야해!



안녕하세요, 제가 처음으로 방콕을 간건 2년 전

근데, 너~~어어무 좋은거에요

한국은 너무 추운데, 여름을 살 수 있다니!!

그래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재작년 겨울에 태국 방콕갔다가.. 사랑에 빠져서 또 일년만에 다녀왔는데요

올해는 아쉽게 ㅠㅠ 호주를 간답니다~~~

호주가 사실은 더 좋지만, 방콕의 매력에 빠진 사람은 뭐니뭐니해도 방콕을 더 좋아해요~~


"한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간 사람은 없다!!" 라고 할 정도니깐요 ㅎㅎ



방콕 먹거리중 가장 먹어야할 베스트는 mk 수끼가 아닌가 싶어요





저는 세트메뉴를 골랐는데요, 고기가 어쩜 부드럽게 넘어가는지~~

진짜 마성의 고기라니깐요!!





지글지글 육수가 다 끓으면 샤브샤브 처럼 먹으면 되는데요

어쩜 이렇게 맛나는지!!





지금은 남편이지만, 그때당시만 해도 남친

같이 여행와서 너무 행복했었는데..ㅎㅎ

맛있는걸 같이 먹고, 추억을 공유한다는게 정말 행복한 순간이더라고요




방콕에서 꼭 먹어야할 땡모반

기대를 엄청했는데..생각보다 그저그랬어요

ㅋㅋㅋ맥주가 더 맛있었음~

그리고 망고 주스도 대박으로 더!!




맛있는 야채들 팍팍 넣어서 샤브샤브 해서 먹으면 끝

찍어먹는 소스를 따로 주시긴 하는데, 고수 그 특유의 향이 싫으시다면 빼서 드시는걸 추천


"노 팍치!" 라고 하시면 되요 (고수 노노 라는 뜻 ㅋㅋ)






중간에 나오는 어묵같은게 훨씬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이런거 때서 먹는것도 나름대로 ㅋㅋㅎㅎ 재미~~




음료 메뉴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100바트가 3300원꼴이니, 50바트면 1700원정도에요

음료 쉐이크같은게 2000원정도 하니 나름대로 괜찮은 가격인듯해요!


단품 메뉴들도 괜찮고요, 통오징어도 있더라고요~~ㅎㅎ





확실히 방콕 mk수끼는 가성비 대박이에요

워낙에 방콕물가가 싸지만, mk수끼는 조금 가격이 있는편이거든요

그래도 한끼로 제대로 된거 먹고싶으시다면 추천해요

단품도 있고, 세트도 있고

우리처럼 관광객들은 세트로 시키는게 제일 이득인듯 ㅋㅋㅋ


현지인들은 세트말고 단품으로 여러개 시켜 드시더라고요~



맛있고, 즐겁게 먹고왔던 기억이 있던 방콕 mk수끼

진짜.. 또 한번 여행 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