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태국

방콕 루프탑바 버티고 문바 VERTIGO MOON BAR 즐기기~

방콕 루프탑바 버티고 문바 즐기기~


안녕하세요, 요즘은 방콕 여행기에 대해 하나씩 쓰고있는데요

제가 신랑과 꼭한번 가보고 싶었던곳이 있었어요

그곳은 바로 유명한 버티고 문바인데요~

여기는 의상 제한이 있어요~

저는 나름대로 갖춰입었고, 신랑도 갖춰 입는다고 입었는데 ㅋㅋ

무튼.. ㅎㅎ





버티고 문바를 입장하면 으리으리합니다 ㅎㅎ

그리고 앞에서 의상제한을 한답니다



저는 원피스를 입고가서 괜찮았는데

신랑은 반바지 입어서 제한당했거든요 ㅋㅋ

그래서 거기 남자직원분이 슬랙스랑 앞이 막힌 구두를 주셨어요

갈아입어야 입장가능하다구 (무료)

남편은 화장실에서 갈아입고 입장했답니다~




방콕 루프탑바 버티고 문바 올라가는 길인데요


확실히 높은 곳에 올라오니, 기분도 좋고 

야경까지 볼 수 있어서 진짜 좋더라고요

근데..ㅋㅋ자리는 거의 없음!

한국사람반, 외쿡인 반..ㅎㅎ


그래도 예쁜 조명과 야경덕분에 기분은 업업되고요

핫한 자리 좋은자리 생기면 바로바로 그옆자리 분들이 착석하게 되니까..ㅋㅋ

아쉽더라고요

저도 옆자리 나서 바로 앉긴했는데요~



메뉴판을 보여주셨는데..

상당히 비싼...

역시나 방콕 루프탑바 버티고 문바 왜 인기있는지 알겠더라고요 ㅋㅋ

야경값! ㅋㅋㅋㅋ

비싸요 여기가 물가가 워낙 싸서그런지

비싸게 느껴졌어요




조금있다가 나온 음료~

술인데요

이거 어느정도 마시면 바로바로 가져가요

다른거를 시키라는뜻인지, 다먹었으면 나가라는 뜻인지 ㅋㅋㅋ




무튼 방콕 루프탑바 버티고 문바 확실히 분위기 있는건 사실이에요


가실분들은 의상 체크 꼬옥 하시고요

텍스도 추가로 붙으니까^^ 넉넉하게 금액 생각하시고 가셔야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