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태국

태국 방콕 가봐야할 곳 아시아티크 좋아~

태국 방콕 가봐야할 곳 아시아티크 좋아~ 


안녕하세요, 방콕하면 가장 생각나는건..! 

저렴한 물가, 맛있는 음식들, 길거리 음식들 아닌가 싶은데요

이번에는 방콕가면 꼭 가봐야할 곳이 있어요


아시아티크 인데요

여기는 관광객들을 쇼핑 할 수 있도록 만든곳이에요

수상버스 (배를)타고 들어가는데요~


사판탁신역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수상버스 타는곳이 나와요

아시아티크는 5시에 오픈해요

4시반정도부터 줄을 서서 수상버스를 탄답니다~~




확실히 7-8시쯤 가려고 배를 기다리는건..힘들어요

사람이 엄청나게 많거든요

일찍가셔서 쇼핑도 하시고 구경하시고 오시면 훨씬 좋답니다~





배를 타고 안쪽으로 들어가는데요

낮에는 확실히 볼거리가 없는거 같지만, 

저녁에 배타고 역으로 나오면 야경이 나름대로 이쁘더라고요




아시아티크 도착했는데요

저녁에 되면 이렇게 관람차까지 불이 뻔쩍이면서

관광객들의 마음을 훔쳐놓습니다~~

여행하고 있다는것만으로도 행복한데..

번쩍번쩍하니 ㅎㅎ 괜히 더 기분이 좋더라고요


아이들이 놀 수 있게 다양한 기구들도 있는데

저희는 보기만 하고 패스~~





이날이 발렌타인데이였을거에요

이번년도 2/14

초코렛회사에서 나와 춤추고 나름대로 볼거리를 만들어줬는데

여자들에게 장미꽃을 한송이씩 주었답니다


어찌나 기분 좋던지~~



확실히 어두워지니 조명덕분에 더 아늑하고, 재미난 분위기가 업되더라고요

여기서 맥주한잔 마셔도 좋고

식사를 해도 좋고



+

하지만 엄청 비싸다는것

(한국물가와 비슷하지만, 그렇게 따지면 ...ㅋㅋ 새삼 뭐 할말은 없지만 방콕물가로 따지면 비싸요~)


저희도 한켠에 앉아서 피자와 맥주를 주문했는데요

맥주가격이 카오산로드보다 2배인가 비쌌다는것




나중에는 배고파서 팟타이도 먹고

이상한거 절대 시키지 마세요 ㅋㅋ

그냥 풋팡퐁커리랑 팟타이만 드시길.. 쏨땀이랑 ㅋㅋㅋ

저희는 진짜 매일 1일1팟타이 해서 먹었어요

얼마나 맛있는지~~~



이상한거 주문했다가 완전히 낭패봐서 ㅋㅋ안먹는답니다



맛있는 피자도 시키고 싱하맥주랑 먹으니~~

이보다 행복 할 수 없더라고요

아시아티크 방콕 여행중 꼭 가보셔야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