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태국

태국 방콕 아속역 숙소 추천 수쿰빗 12 방콕 호텔 & 스위트 좋아요!

태국 방콕 아속역 숙소 추천 수쿰빗 12 방콕 호텔 & 스위트 좋아요!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프레야 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다녀온 숙소를 소개할텐데요. 가성비 나름대로 좋았고 워낙 물을 좋아해서 수영장까지 갖춰진 호텔이라 마음에 더 들었던거 같아요

위치도 너무 괜찮았고요~

호텔 체크인을 할때 아직 룸 준비가 안되어있다고, 얼마 더 주면 업그레이도 가능하고, 지금 체크인 가능한데 할래?

이러더라고요..ㅎㅎ

근데 저희는 그럴필요 없어서 그냥 단호박으로 노~ 이러고 수영장앞 테라스에 앉아서 체크인 시간까지 기다렸답니다

그리고 받은 방 소개합니다



뭐 나름대로 나쁘지 않았어요

룸은 엄청 크지도 작지도 않았지만, 1-2박 하기 나쁘지 않았답니다

그전에 갔던 호텔이 너무 안좋아서 이것도 감지덕지 였어요 ㅎㅎ



금고도 있는데요, 방콕에 오시면 금고를 꼬옥 사용하셔야해요

저번에는 이런 해프닝이 생겼답니다


-

분명히 우리는 아침일찍 투어를 마치고 오후에 수쿰빗 12 방콕 호텔 & 스위트 룸에 들어와서 가방과 지갑을 다 두고 수영을 하러갔다왔는데요. 이게 왠걸? 제 지갑 여권 가방이 싹 없어진거에요

그래서 프론트에 전화를 해보니

본인들이 올라가겠다고 하시면서

금고를 열어주시더라고요

그러면서 이것저것 지갑에 있던 돈들이랑 세어놓고 종이에 적어써놓으시고 확인해보시라고

여기에 다 넣어놨고, 적어놨다고

이러시더라고요...


처음에는 정말 당황, 황당했어요

지갑이랑 여권 싹다 없어졌으니..클났구나..싶었지요 


무튼 방콕에서는 이런 호텔규정이 있나봐요

잠깜 청소하러오실때 귀중품이 있으면 세어놓고 금고에 넣어두는...


혹시나 하시는분들은 잘 챙겨두시고, 금고도 사용하셔요~

꼬옥








나름대로 호텔답게 유로바가 준비되어있고요

진짜 비싸요..ㅎㅎ

태국 방콕 아속역 숙소 추천 수쿰빗 12 방콕 호텔 & 스위트 조금 바로 앞에 가면 큰 마트가 있는데

저희는 보통 거기서 사서 와서 먹었거든요

근데 수쿰빗 12 방콕 호텔 & 스위트 호텔은 약간 안쪽에 있어서 호텔에서 내어주는 이동식 오토바이 같은거 툭툭이 타고 앞까지 갈 수 있어요

그래서 덜덥기도 하고..ㅎㅎ

위치는 나름대로 괜찮았던거 같았네요



저녁에는 호텔측에서 파티를 했는데요

저희는 참가할 수는 없고, 호텔 직원들의 모임이였던걸로 기억해요



태국 방콕 아속역 숙소 추천 수쿰빗 12 방콕 호텔 & 스위트

제가 왜 여기를 했냐하면

터미널21도 가까웠고, 문바를 가려고했는데 지하철을 타야했거든요

아속역이 있어서 지하철로 움직이기 정말 쉬웠어요


그리고 몽키트래블에서 하는 담넉사두억 투어할때도, 여기 근방이 모임장소였거든요

그래서 아침일찍 만나기도 좋았고요~



물을 좋아하는 저희부부는 태국 방콕 아속역 숙소 추천 수쿰빗 12 방콕 호텔 & 스위트가 딱인거 같았어요

수영장도 너무 이쁘고, 뭔가 정글에서 쉬는듯한 느낌이랄까? ㅎ

근데 썬배드는 사실 몇개 없어요

외국인도 많이 없는거 같았고요


ㅎㅎ

그래서 더 조용히 쉬다오기 좋았던거 같았네요~



요런곳에서 책읽는 외국인들도 참 많았어요

한국인들은 쉬는날이 없어서 그런지, 놀러가면 더 뽕빼고놀아야지 하는 생각이 있는거 같아요 ㅋㅋ저만그런가

무튼 저도 한번 놀러가면 아예 아침일찍부터 밤까지 놀거든요 ㅎㅎ

그리고 한국와서는 개고생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간, 이렇게 재미나게 놀고 수영까지 하고~ 놀다 가네요^^




>>>>>>방콕 자유여행 담넌사두억(몽키트래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