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태국

방콕 아시아티크 맛집 yum saap 추천 먹거리!

방콕 아시아티크 맛집 yum saap 추천 먹거리!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프레야입니다

방콕은 한번도 안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간사람은 없다고 해요

이게 바로 저~~

처음에는 방콕이라곳을 몰랐다가 한번 가보니 오마나~ 신세계네요

먹거리도 저렴하고, 놀거리도 많고

일단 한국에 비하면 저렴한 숙소값에 수영장도 있고, 조식도 포함되고 정말 편하게 쉬러 가기 딱 좋더라고요


방콕을 가신다면 꼭 가봐야할 곳 아시아티크인데요

거기는 외국인들의 구경문화를 만들기 위해 설계된 곳이라고 해요

진짜 이것저것 가격들이 조금 사악해요

다른곳에 비해 평균...









저와 남편이 먹으러 간곳은 방콕 아시아티크 맛집 yum saap 인데요

그나마 가격대가 조금 저렴하고 안쪽에 있어서 찾기도 쉬울꺼에요~

아마 나라야 바로 옆에 있을거에요~



이건 방콕 아시아티크 맛집 yum saap 에서 추천하고 싶지 않은 먹거리 ㅠㅠ흑흑

골랐는데 왠걸

너무 맛이없었네요

아마 고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입에 잘 맞으실꺼에요

하지만, 저같은경우 고수를 먹지 못하고 향신료에 약하기 때문에 조금 힘들었답니다



생각보다 해산물도 큼지막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다른곳보다 달달하다는 점!





가장 사랑받는 팟타이~

다른곳에 비해 달콤했어요

양은 조금 적었지요, 다른 길거리 음식에 비하면요^^

그래도 땅콩부신거 따로 나와서 나름대로 좋았네요

저는 뭐 먹을때 땅콩씹히는걸 좋아하지 않기 때문!


방콕 아시아티크 맛집 yum saap


방콕에서 어떤걸 시켜야 할지 모르시겠다면 

무조건 팟타이 시켜보세요

팟타이는 매번 실망시키지 않는 메뉴~


이렇게 생긴 간판으로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여기는 아마 방콕 체인점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래도 타지역에 비해 아시아티크가 살짝 비싸긴 해요 ㅠㅠ


그리고 배타는 곳 바로 옆에 레스토랑들이 많은데, 거긴 진짜 비싸요

그래도 한국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좋은곳에서 먹는거니까.. 나름대로 괜찮지만^^

방콕 물가를 생각한다면 조금 비싼가격이지 않을까 싶네요~




방콕 아시아티크 맛집 yum saap 추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