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태국

태국 방콕 숙소 람부뜨리빌리지 나름 좋아요~

태국 방콕 숙소 람부뜨리빌리지 나름 좋아요


안녕하세요, 재작년에 다녀온 람부뜨리빌리지를 써볼까해요

제가 태국을 좋아하게 된 이유는 진짜 저렴하기도 하면서, 볼거리, 마실거리, 먹거리들이 풍부하다는 이유때문인데요~


재작년에는 동생들과 다녀왔었고

올1월에는 남자친구, 지금은 신랑이되었지만요

구남친, 현남편이랑 다녀왔어요




동생들이랑 다녀왔을때 느낀점은

아 ~ 사랑하는 사람이랑 다시오면 저~~~엉말 행복하겠구나!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에요 ㅎ



그래서 지금의 신랑과 여행다녀온 방콕!




지금 쓸것은 동생들과 다녀온 방콕 숙소 람부뜨리빌리지인데요~

정말 좋았어요!







아침에 바라본 숙소 인데요

1층에는 조식먹을 수 있어요

역시나, 람부뜨리빌리지는 카오산로드 근처에 있어서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고

그리 멀지 않아서 위치적으로 짱 좋음


요즘 카오산로드보다는 람부뜨리로드가 유명해졌더라고요

그래서 여기 방콕 숙소가 점점 급 부상한거 같았어요

한국에서도 유명해졌고







여기는 엘레베이터도 있어요



+

참고하시라고 말씀드리자면

제가 동생들이랑 람부뜨리를 가서 남편이랑도 여기를 10개월전쯤 다녀왔는데요

오마나..세상에

진짜 저렴한 룸이면 ㅋㅋㅋ엘베도 없이

그냥 케리어 들고 들어가야해요

방만 딱 있고




저랑 동생이 다녀왔을때는 3명이 갔기때문에 나름 널널한 방으로 예약했어요





3인실 이랍니다

싱글배드1, 트윈1

싱글은 워낙 작음..ㅋㅋ








그래도 여자들이 필요한 화장대, 냉장고는 다 있어서 참 좋았답니다

냉장고 잇는게 참말로 천국



그때의 방콕은 너무 습하고 더웠기때문에

저렴한 맥주한캔 넣어놓고

잘때 마시면 그렇게 꿀일 수 가 없답니다~




화장대도 있고요

그때당시 저희가 2층인가 3층배정받았는데

바로앞에 에어컨 실외기가 있어서 어찌나 시끄러웠던지 ㅠㅠ


그냥 저렴하니까

가격대비 괜찮다 생각하고 자버렸네요



(그 전날 워낙 안좋은 호스텔에서 묵었기 때문!!)






화장실 컨디션도 뭐 나쁘지 않았던거 같아요










아침에 일어나서 조식도 먹고요

외국인들이 확실히 많더라고요

유럽인들이 많았어요



태국에는 진짜 12-2월까지는 여행객들이 정말 많은거 같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람부뜨리빌리지 조식도 나름 괜찮았고요~




제가 정말 즐겨하고, 좋았던건

람부뜨리빌리지 바로 앞에 시장이 있었는데

발마사지!!!

250밧?

300밧 했떤거 같아요


한국돈으로 아마 만원도 안했던거 같았어요


정~~~~~말 시원해요

여행을 하면 많이 걷게되는데, 그리고 나서 발마사지 받으면 어찌나 시원하던지!







리고 마지막에 먹었던 로띠까지!

다 방콕 람부뜨리빌리지 숙소 앞에 있었던거에요

발마시지부터, 파타이, 로띠까지~


전부 로컬에서 이루어지니 재미있을 수 밖에!!




진짜 재미나게 여행했던거 같았어요~^^





열정적으로 로띠도 만들어주고, 

생각했던거보다는 맛이 별로긴했지만!

그래도 안먹으면 후회하니까~

먹어보는걸로!







+

람부뜨리빌리지 숙소는 위에 수영장이 있는데

생각보다 작다는것

조식이 괜찮다는것


너무 저렴한 룸은 진짜 최악이라는것..ㅋㅋ


어느정도 가격선에서는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