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일본 오사카 로손 편의점 구경하기

 

 

일본 오사카 로손 편의점 구경하기

 

재작년 벌써 시간이 그렇게 흘렀나봐요

결혼하기 전, 친구랑 함께 떠난 일본여행! 그때 당시만 해도 결혼 그해에 결혼할거라는것도 몰랐..ㅋㅋ

무튼 친구의 권유로 일본여행을 떠나게 되었답니다.

일본가면 맛있는, 종류별로 가득한 편의점을 구경할 수 있게되었는데요

진짜 저는 모찌모찌한 크림빵이 땡기더라고요

무튼 길을 걷다가 편의점 구경해보았어요!

 

 

 

드디어 파란색 간판의 로손 편의점

 

 

반대편에 있는 친구사진도 몇장 찍어주고 구경하러 고고해봅니다 ㅎㅎ

저는 고등학교때 일본어를 안배우고, 중국어를 배워서 그런지

일본 간판들이 신기하고 그러더라고요

 

유명하다던 빵들이 있고요

가성비가 좋다고 하지요? ㅎㅎ 약간 크림도 부드럽고 우유맛이 나고

뭐 암튼 페이스북이나, 먹어봐야할 음식들이 가득했어요

진짜!

이날 저녁 푸짐하게 먹지만 않았더라면..ㅎ 아마 로손 편의점 빵들 다 부셨을지도..ㅎㅎ

 

 

 

종류들이 가득했어요,

빵종류, 케익종류, 음료수

요거트류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서 ㅎㅎ 진짜 한눈팔지않고 정독했답니다.

이것저것 찍기도 하고, 캔에 일본어로 써있으니 괜히 신기해서 몇장 찍기도 했답니다.

 

 

친구가 일본오면 이것부터 마셔야 된다는 물!

물에 향이 들어간건지..ㅎ 물병에 그림그려져있는 과일향? 과일맛이 나는 물이에요

맹물을 못마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

한국에도 파는거 같은데, 아마 가격이 비싼걸로..?

무튼 120엔정도했던걸로 보이네요, ㅎ

 

 

요즘 한국마트에도 팔고있는데요

친구가 이 젤리는 무조건 먹어봐야한다길래

도대체 뭐길래? ㅎ하면서 하나씩 샀답니다.

 

친구말로는 진짜 알갱이 먹는 느낌이 난다구 해서 기대 잔뜩하고 먹었거든요

근데 제 입에는 쏘쏘 ㅎ

일본 오사카 로손 편의점 이거 젤리 달랑 하나 사서 나왔답니다.

입 심심할때 주전부리로 먹기 좋은듯 해요~ ㅎㅎ

그리고 그다음날인가? 세븐일레븐에서 파는 조각 롤케익 사서 먹었는데요..

와 크림이 진짜 장난아니였음 ㅠㅠ 그냥 입에서 사르르 녹는게...천국이가 싶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무튼 이렇게 맛있게 자알 묵었답니다~~

 

일본 오사카 로손 편의점 가셔서 많은 구경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