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오사카 한큐3번가 맛집 샤브사이 무한으로 즐기기~

 블로그 

오사카 한큐3번가 맛집 샤브사이 무한으로 즐기기~


안녕하세요, 저번에 친구랑 여행다녀왔는데 이제서야 포스팅 하네요

오사카 맛집 한큐3번가에 있다고 해서 고고했답니다.

제가 갔던 1월은 생각보다 추웠어요 ㅠㅠ흐미..덜덜떨었답니다.

추운날에는 따뜻한 음식을 먹는게 제격!

그래서 먹고온게 한큐3번가 맛집으로 유명한 샤브사이 




1인당 1500엔 내면 먹을 수 있는 샤브샤브

추가하면 다른것들도 먹을 수 있는데요 



무튼 제가 갔을때는 일본사람들이 많았고, 그때도 대기했어요

그만큼 오사카에서 인기가 많은 샤브샤브 무한리필집 인거 같았어요





일본어 1도 모르는제가 메뉴판 보고요 ㅋㅋㅋ

후식은 돈 따로 추가하면 무한리필 가능했어요

음료수랑 아이스크림




일단 기본 세팅이 되고요

일본사람들은 정말 크게 떠들면서 먹는 사람들이 전혀 없더라고요

오..



살짝의 칸막이가 되어있어서 조용하게 그리고 맛있게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그래서 더더 좋은거 같은 오사카 한큐3번가 맛집 샤브사이





여기는 샤브샤브에 넣어먹을 찬들 무한으로 가지고올곳인데요

양도 적은거 같지만, 워낙 일본사람들이 소식하니까..

우리만 엄청 먹는거 같아~_~



육수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희는 고기맛을 느끼기 위해 다시다 육수랑 매운육수

근데 매운육수는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하나는 메론 음료

하나는 파인애플 음료

괜히 메론맛 음료는 처음먹어보는거 같고, 괜히 더 맛있더라고요



이건 기본 셋팅이에요

먹고 또 먹어도 되요!

달라고 해도 이렇게 예쁘게 담아서 주는 오사카 한큐3번가 맛집 샤브사이

진짜 기분좋고,고기도 얇아서 금방익고 부드럽고!!


보니까 또 먹고싶음...




오사카 맛집 샤브사이에 넣어서 먹을 것들 왕창 때려넣어서 마구마구 먹어줬답니다

날계란도 달라고 해서 같이 찍어서 먹으면 짱맛!

계란 엄청 많이 받아서 먹은듯 했네요 ㅋㅋ

마지막에는 면까지 넣어서 흡입!!



그리고 빠질 수 없는 후식까지 냠냠~

아이스크림이 엄청 부드러워서 계속 넘어가더라고요

ㅠㅠ

진짜 너무 맛있었다...

부드럽고 저렴한 그런 아이스크림이 아니였답니다




마지막에 텍스붙은 계산까지 완료!


오사카 한큐3번가 맛집 샤브사이 진짜 맛있게 즐기고, 기분좋게 먹고나온거 같아요~~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