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오사카 난바역 맛집 치보 오꼬노미야끼 맛있네~

오사카 난바역 맛집 치보 오꼬노미야끼 맛있네~!


안녕하세요 일본 여행관련해서 글을 쓰고있는데요

와..오사카 하면 또 먹방 아니겠습니까?

이번에 먹방 제대로 하고왔는데요..ㅠㅠㅠㅠ

다시 먹고 싶은 오꼬노미야끼


도대체 한국에서 먹은건 뭐죠? 네?


오사카 난바역 맛집으로 이름난 치보

블로그를 치면 치보도 나오고 다른곳도 나오는데, 저랑 친구는 여기로 가기로 했답니다



메뉴판은 한국어로도 나와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될듯했어요

저희는 먹방을 즐길 예정이라 너무 배부르게는 안먹고, 그냥 맛만 보려고했어요 ㅋㅋ

일본의 메뉴판의 특이한점은..ㅠㅠ

부가세가 붙지 않은 가격이에요

계산할때 이건 뭐야? 우리가 생각한 가격이랑 다르자나

이렇게 생각하지 마시고, 부가세라고 생각하심되요

한국에는 부가세포함가격으로 적혀있지만..

일본은 아니니까.. 쉽게 생각하심 될듯



일단 주문을 넣으면 바로 앞에서 즉석으로 만들어주신답니다

진짜..와..계란푸는것도 뭔가 빠른것같고..ㅋㅋ



소스는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는데요

엄청 많더라고요~

일본어 하나도 모르는제가 여기와서 오꼬노미야끼를 먹다니!ㅎㅎ

감격의 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사카 난바역 맛집 치보 오꼬노미야끼를 먹기 전에 그 유명하다던 삿포로를 한잔 마시기로

으메..괜히 이런거 한컷 찍어줘야죠 ㅋㅋㅋ



짜안~ 친구랑 건배 치얼스 하고요, 한모금 딱하는데..

이건 뭐 신세계!!!!!

정말 맛있었습니다..ㅠㅠ

그 맛이 생각이 안나니..다시 일본여행을 떠날 수 밖에!! 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오꼬노미야끼

생각보다 너무 반듯하게 생겨서..이상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는 뭔가 떡되서 받은 기억뿐...

여기는 너무 똥~~그랗게 생겨서..ㅋㅋ민망 ㅋㅋ


예쁘게 잘라서 먹어줍니다

치보 오꼬노미야끼 한국에서 먹어봤던거랑 정말 다르더라고요

근데 저희한테는 살짝 짯어요

소스가 너무 많이 올라가서 그런지..살짝 짯던 기억이..ㅎ

한마디로 맥주를 부르는 맛이랄까요?

ㅎㅎㅎ 짭조롬해야 맥주를 더 찾게 되니깐요 ㅎ


가격은 오꼬노미앾 1500엔 (15000원 정도?)

생아사이맥주 2잔 1040엔 (만원 넘는거같아요)


그래서 총 2530엔이 들었는데요, 부가세 203추가해서

2743엔 들었네요


사실은, 일본물가사 엄청 싸진 않잖아요

한국보다 뭔가 맥주가 더 비싼거 같고, 오꼬노미야끼도 뭔가 다른곳보다 비싼거 같기도 하면서..

그래도 여행이니까~ 

먹어줘야죠!! ㅎㅎㅎ


다음번에는 로손편의점 관련해서 써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