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 닭갈비 맛집 장호닭갈비에서 즐거운 시간!^^

춘천 닭갈비 맛집 장호닭갈비에서 즐거운 시간~!



안녕하세요, 저번에 남편이랑 콧바람 쐬고 왔는데

소양강댐 보고 근처 닭갈비 먹고싶어서 고고했어요



친짜 소양강댐 보니까 확실히 가슴이 뻥 뚫리는거 같이 시원하더라고요


근처에서 데이트도 하다가, 이때는 안춥고 날이 좋았거든요

이런 야외도 있고요~


저희는 안쪽 테이블쪽에 앉았어요

사람 진짜 많더라고요

춘천 닭갈비 맛집 제대로 찾아온거 같았어요!




일단 참숯에 내어주시니 참좋았고요

일반 저희가 아는 닭갈비랑은 다르니 좋더라고요




간장, 양념, 소금구이 맛별로 주문해봤어요

저는 양념이 제일 기대되더라고요~



맛있게 구워놓고요~~

사이드 찬들도 맛있더라고요

술마셨으면 더더욱 좋았을텐데..

차를 가지고왔으니까 알콜은 안마시고 음료수만~




확실히 우리가아는 닭갈비랑 진짜 다르더라고요

진짜 입에 착착감기는맛!

춘천 닭갈비 맛집으로 인정할거 같아요~

오~

다음에 또 생각나는 그런맛이랍니다 ㅎ







허브솔트 솔솔 뿌려진 닭갈비를 잘 구워서 쌈싸서 냠냠 먹어주는데요

ㅠㅠ

진짜 술이 부르더라고요~~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막국수도 같이 주문해서 춘천 닭갈비랑 싸서 먹으니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없더라고요~

ㅎㅎㅎ

계속 먹게되고

정말 즐거웠던 시간이였어요

진짜 간만에 데이트도 하고~

맛있는것도 먹고!




춘천 닭갈비 맛집 역시 저는 양념을 많이 좋아하는거 같아요 ㅎㅎ

양념도 맛있고 정말 소양강댐도 보고~


눈도 즐거웠던 식사였습니다^^ 소양강댐에 눈이 오면 참말로 이쁘겠네요~ ㅎㅎ

다음번 겨울에 한번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