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리 맛집 고구려참숯구이 고기가 아주 좋네~

구리 맛집 고구려참숯구이 고기가 아주 좋네~



안녕하세요, 저번에 신랑이랑 드라이브겸 갔다가 찾은 맛집들을 하나씩 써볼껀데요

이번에는 구리쪽으로 한바퀴 돌다왔어요

워낙 돌아다니는걸 좋아하는 저희들이라서 ㅎㅎ이렇게 맛집까지 찾아다니는데요

요즘 운동을 하고 그래서 그런지 단백질이 너무땡기더라고요

그래서 고기를 먹을까 찾던 와중에 고구려참숯구이로 다녀왔습니다~


주차장도 있어서 좋은거 같고요, 일단 주차를 하고 들어갑니다~


기본찬 세팅해주시고요~ 저희는 야채도 많이먹는데

이렇게 많이주시니까 좋더라고요

종류도 많고^^


집에서는 묵을 안먹는데, 나와서 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묵사발까지 먹어주고요~



캬, 소주한잔하기 좋은 육회까지 나왔는데요

육회반, 배반이네요

육회만 잔뜩 나왔으면 더 좋았을텐데..ㅎ아쉬움

몇젓가락 뜨니없음 ㅠㅠ

그래도 뭐 맛보기엔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몸보신하는건 이만한게 없는거 같아요

정말 많은듯

고기 빛깔도 남다르고 진짜 좋더라고요~

ㅠㅠ얼른 궈먹고싶었어요

구리 맛집 고구려참숯구이 잘 찾아온거 같지 않나요? ㅎ


숯불까지 셋팅해주시고요~

이제 먹을 준비만 하면 끝



예쁘게 관자 싸악 둘러주시고, 관자가 진짜 입에서 녹더라고요

그리고 버섯은 저렇게 해주면 즙도 안빠져나가고 훨씬 더 맛있게 먹을 수가 있어서 좋은거 같더라고요




좋아하는 고기 한점 턱 올리고

살짝 익혀줍니다~

역시 소고기는 많이 익으면 안좋응께

살짝 익혀서 마구마구 먹어주면 된답니다 ㅎㅎ



확실히 고기 빛깔이 좋아야, 살짝 익혔을때 피기가 도는거 같더라고요

완전 지글지글  사진만 봐도 또 먹고싶은 생각이 드네요~ 정말 엄지척~!




사이드찬으로 주신 명이나물에 싸서 먹거나

소금간에 살짝 해서 먹으면 완전 슈퍼 그뤠잇~

정말 맛있는거 같더라고요

또 먹고싶은 스타일~



맛있게 냠냠하기 딱 좋고, 분위기도 좋고 구리 맛집 진짜 운좋게 잘찾아온거 같아서 기분이 더 좋네요

사실은 막 맛집찾아서 가면 실망하는곳 많은데 여기는 생각보다 그렇지 않아서 짱 좋은듯

고급진 고기에 충전하고~ 이제 또 여행하면 될듯!



다음번에는 또 여행한 곳에서 찾은 맛집들 올려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