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꾸미기

티스토리 꾸미기 #2 상단에 음악넣기


티스토리 꾸미기 #2 상단에 음악 넣기!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꾸미고 있는데 제가 좋아하는 음악을 넣으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알아보니 정말 쉽게 음악을 넣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1.http://scmplayer.co/ 홈페이지로 들어가요

그러면 상단바에 올릴 것들이 나오는데요, 거기서 본인이 하고싶은 컬러로 초이스~





2. 본인이 좋아하는 음악을 넣어주세요

많이 넣어도 되지만 저는 일단, 한개 5분 이상 넘는걸로 선택해주었어요

song title 상단바에 나올 제목

song url 유튜브에서 음악을 가지고 오시면 되요 *유투브 주소 적으면 되요





3. 음악에 대한 여러가지 스타일을 정해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그냥 자동플레이로 선택했지만

뭐 음악은 하나니까

그리고 볼륨 정해주시고



4. 코딩소스가 나와요

그걸 다시 복사해서 나의 티스토리에 가지고 오시면 된답니다


5. HTML로 들어가서 소스를 넣어주시면 되요



6. </heda> <body> 바로 뒤에 소스를 붙여주시면 되요

그럼 끝!




정말 쉽지 않나요?

생각해보니,,어떤노래가 괜찮을까도 고민되더라고요

좋은 노래 있으면 하나씩 넣어볼까 생각중이에요

네이버랑은 다르게 나만의 노래까지 넣을 수 있고..

티스토리 정말 재미있는거 같아요

상단에 음악넣기는 쉽기도 하면서 노래선곡에 대한 부담감도 있으면서..

나름의 제 홈페이지를 만드는거니까 재미있네요

각자만의 개성이 담긴 노래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홈페이지를 만들길 바래요~





'티스토리 꾸미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꾸미기 #1 마우스커서 바꾸기!  (0) 2017.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