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챗 GPT 인스타그램 활용 매필녀님께 강의듣다!

워낙 챗GPT에 관심이 많아 요즘 블로그를 그걸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매필녀님께서 강의를 해주신다고 하니 들어보았답니다

 

진짜..!?

이렇게나 쓸수있다고?!!

엄청 신박하구나!! 하면서 들었던거 같아요

 

 

'

그 전에 제가 사용했던 방법은 너무..빈약했더라구요

어제 배웠으니 이제부터 제대로 사용해볼 계획입니다 ㅎㅎ

 

챗 GPT를 활용하려면

일단 역할을 부여해야해요

그리고 어떤 결과를 만들어달라고 해야하고요

목표의 목적을 알려주시면 챗이 더 명확하게 만들어주더라고요

제약조건과 내용의 맥락 까지 집어주시면 좋아요!

 

 

저보다 사실 우리아이가 챗 GPT 세상에 살아가야하는데요

질문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답변이 다다르게 나온다고 해요

어떤 질문을 제대로 하는지!

 

 

심지어 프롬프트 치트시트까지 만들어서 할 수 있따니!!

진짜 이거보고 충격을 금치못했네요..

와.. 이렇게나 한다고? 하면서 

 

 

이와중에..우리 둘찌.. 안자더라구요..ㅠㅎ

진짜 엄마 열강의 듣고 싶었다구요..

 

 

 

확장프로그램이며, 프롬프트 쓰는방법까지

다 알려주신 우리 매필녀님..

최고야 최고 !!

 

 

아오 저는 계속 질문을 했는데..

멍청하게 대답이 영.. 별로더라고요

버벅거리기도 하고요 ㅠㅠ

왜그러니 챗아..

 

매필녀님 강의 보내주시면 다시한번 봐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