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폰 x 성능 단점 사용후기 적어봤어요

 블로그 

아이폰x 성능 단점 사용후기 적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아이폰x가 나왔는데요

가격이 후덜덜함에도 불구하고 많은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저또한 그 줄에 서보았답니다......

역시..아이폰은 벗어날 수 없어요

갤럭시를 쓰면 어찌나 불편하던지..



1. ios 11문제 및 해결방법


화면 하단에서 위로 스 와이프하면 더이상 제어 센터가 실행되지 않고 홈버튼으로 사용되는 아이폰x

이 움직임이 아마 익숙해지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릴거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인간은 또 적응의 동물이니까...ㅎㅎ


하지만 저또한 처음엔 이상했지만 다른 휴대 전화에서도 동일한 동작을 시도 하고있더라고요 ㅋㅋ

진짜 적응력 빨라..

엄마의 삼성 갤럭시로 핸드폰을 만져 같은 움직임을 했을때 메뉴를 여는 방식과 비슷하더라고요

그러나 그 이상으로 애플은 일을 너무 복잡하게 만들었다는 생각도 하더라고요.

새로워서 좋지만 뭔가 더 복잡하고 적응해야 하는 시스템..


+

앱을 종료하려면 더이상 그 전 처럼 모션을 취하지 못하고 다른 방향으로 모션을 취해야 하더군요



2. 제어센터가 상당히 불편함


제어 센트는 왼쪽 상단에 알림 패널과 함께 전화 상단의 노치 오른쪽에 위치했는데요


3. 제어센터는 오른쪽 상단에 위치


제어센터는 오른쪽 상단에 위치해있답니다.

아이폰x 의 핵심에는 a11 bionic 칩이 함께 작동하는 강력한 엔진이 삽입되어있고요




 4. 잠금해제는 숨겨있지만 변경은 불가능?


잠금 화면 알림은 잠금 해제 될때까지 기본적으로 숨겨져 있지만 변경할 수는 없다고 하네요

다른 하나는 최고 게임 타이틀이 OLED 디스플레이에서 밝고 화려하게 보이는데요

그래서 게임을 할때 굉장히 편하더라고요

유일한 단점이 게임이 배터리를 오히려 빨리 소모시키려한다는것..


정리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