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친룩

남자 여름 남방 코디 이렇게만 입자



남자 여름 남방 코디 이렇게만 입자



안녕하세요, 예쁘고 멋진옷을 입고 여행하는 블로거 프레야 입니다. 오늘은 남자 여름 코디를 한번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화이트 팬츠 한장이면 상의는 어떤 스타일을 입어도 다 잘 매치가 되는 스타일이랍니다.


그래서 기본 화이트 반바지, 슬랙스는 기본 아이템인거 같네요





여름 휴가 갈때도 이런 스타일 입고 가면 사진도 멋지게 나올 뿐 더러, 뭔가 울구락 불구락 남성스러운 이미지는 아니지만 공부잘하는 그런 오빠, 옆에서 보호해주는 오빠 스타일의 느낌이 들지 않을까 싶네요




파란색 셔츠는 더군다나 시원해보이기도 하면서, 바다 가서 입으면 정말 푸르른 시원한 코디가 완성될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군더더기 없으며, 남자 여름 남방 코디 소매 살짝 접어서 입었을때 가장 세련되고 멋진 느낌이 완성되는거 같아요




네이비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기본 화이트 셔츠도 아주 멋스럽답니다. 남자 여름 남방 코디 화이트이지만 블랙의 조합으로 스트라이프가 함께 매치되어있는데요, 이 코디는 청바지, 혹은 블랙 슬랙스, 반바지 모두 잘어울리는 스타일인거 같네요




남자 여름 남방 코디 살짝 린넨으로 되어있어 긴소매도 덥지않고 오히려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게 장점인거 같네요






위의 스트라이프의 제품과 동일한스타일인데요, 이건 완전히 컬러감 있는 민트색!

요런 셔츠도 입었을때 얼굴을 화사하게 보여지고^^ 에버랜드나 펜션 근교로 놀러갈때 입기 아주 좋은거 같네요



부담스럽지 않고, 데일리로 누구든지 하나쯤 입기 좋은 스타일 남자 여름 남방 코디 쉽게 완성해보는건 어떨까요?^^